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문의게시판

문의게시판

capboyseoul@naver.com

상품 게시판 상세
SUBJECT ★★★★★ 자주 묻는 질문 ★★★★★
NAME 캡보이 (ip:)
  • DATE 2018-02-20 15:18:06
  • LIKE Like!
  • VIEW 1504
RATE 0점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원하시는 색상과 모양의 개성있는 모자 의뢰가 가능합니다.

또한, 시안의 수정사항, 샘플의 수정사항은 주문 리스트에 요청 글을 남겨주시면 반영하여 진행합니다.  

수정사항의 전달은 내용의 정확성과 기록을 위해 반드시 문자정보(주문 리스트 또는 메일)로 제공해주셔야 합니다.  

음성으로 전달된 수정사항의 경우 자칫 모호한 책임성, 또는 누락의 위험이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주문 생산의 최소 수량 미니멈은 몇 개인가요?

최소 수량(미니멈)은 20개입니다.  



주문한 샘플을 받을 수 있나요?

네, 의뢰 측의 디자인 확정과 결재를 받은후 1주일 후 모자의 샘플을 제작하여 생산 전 확인용 모자를 발송해 드립니다.  



최초 주문의 수량을 샘플을 받고 난후 변경할 수 있나요?

네, 수량 변경 가능합니다.



샘플을 받고 난후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샘플을 받으신 후 수정 내용이 있을시 문의게시판 혹은 이메일로 전달해주시면, 본품 진행 시 수정사항 반영하여 제작합니다.  



샘플은 반드시 진행해야 하나요?

납품의 기간을 더욱 줄이기 위해서 샘플을 생략하시는 경우도 있습니다만, 가급적 샘플을 진행하시기를 권합니다.  

단순 이미지와 실제의 차이를 줄이기 위해서 샘플을 진행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사이즈는 어떻게 되나요?

일반 모자의 통상 사이즈는 58cm으로 되어있으며, 사이즈 조절끈의 조정으로 가능하십니다.

그 외의 사이즈는 미리 말씀 주시면 적용해드립니다. 통상 2cm을 단위로 54cm, 56cm, 58cm, 60cm, 62cm으로 사이즈가 구별됩니다.

스판덱스 모자의 경우 SM(56~58cm)과 LXL(58~60cm)이 기본 사이즈이며 그 외의 사이즈는 미리 말씀 주시면 적용해드립니다.

XS(54cm~56cm), SM(56cm~58cm), LXL(58cm~60cm), XXL(60cm~62cm)으로 사이즈가 구별됩니다.  



같은 스타일 내에서 색상을 섞어서 주문할 수 있나요? 가격은 어떻게 됩니까?

각각 다른 색상의 주문은 생산 공정상 별개의 오더로 인식됩니다.

즉, 한 색상의 주문인 경우 원단의 구매, 재단, 부분 봉제, 자수, 완성의 생산단계가 각 1회로 진행되지만,

두 색상의 경우는 각 단계가 최소 2회씩 진행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100피스 이상의 주문 시에는 동일까격으로 2색상의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사이즈를 섞어서 주문 가능한가요?  

주문 모자의 색상이 한 가지인 경우는 번외 사이즈를 제한적으로 적용해드립니다만,

색상이 두 가지 혹은 그 이상인 경우의 번외 싸이즈 적용은 저희 쪽의 공정이 너무 복잡해집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같은 자수 디자인으로 두 가지 이상의 스타일을 주문할 수 있나요?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공정상 각기 다른 스타일의 주문은 각각 별개의 수량별 오더로 진행됩니다.



디자인은 어떻게 하나요?

캡보이 사이트의 시뮬레이션을 이용해서 모자의 스타일과 칼라를 정하신 후 의뢰 내용과 파일을 첨부해주시면, 저희 캡보이에서 디자인을 지원합니다.

Adobe Illustrator로 제작된 로고나 디자인을 제공해주시면 가장 좋습니다.

Adobe illustrator로 된 로고나 디자인이 없을 시에는 저희 쪽에 참고가 될만한 그래픽 파일을 첨부해주시면 됩니다.



사용 가능한 원단에는 어떤 종류가 있나요?

보편적으로 각 브랜드에서 진행되는 원단과 같은 면, 아크릴 원단이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스판덱스, 메시(망사), 기능성 원단의 원단도 사용가능합니다. 단, 색상의 가짓수는 원단의 종류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챙의 사이즈를 알려주세요.

챙길 이 5.5cm, 6.8cm, 7.2cm, 8cm, 9cm이 있으며, 모자의 크기 및 용도에 맞게 선택 적용 가능합니다.  

참고로 캐주얼하게 가장 많이 사용되는 챙 사이즈는 7.2CM입니다.

차양뿐 아니라 시야도 확보가 되어야 하는 야구 등의 스포츠는 6.8CM의 챙을, 차양이 특히 강조되는 낚시의 경우 8CM, 또는 9CM 챙이 주로 사용됩니다.

실내용 또는 패션을 위한 5.5cm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3D 자수란 무엇인가요?

흔히 볼륨 자수라고도 불리며, 자수 작업 시 고무시트를 넣어 자수사가 그 위에 작업되어 요철 되는 볼륨 효과를 가지는 자수입니다.  

통상 두께감이 있는 텍스트나 단순한 그래픽의 강조에 사용되는 방식입니다.  



평자수란 무엇인가요?

3D 자수의 반대 개념의 자수입니다. 원단 위에 작업이 되며, 주로 세세한 글씨, 상세한 그래픽이 필요한 경우 사용되는 자수 방식입니다.  



모자에 들어가는 자수는 어느 정도가 적정한가요?

정면의 메인 자수와 더불어 상청, 뒷끈등에 포인트 자수를 넣으시는 것도 좋습니다. 기존 진행된 모델을 갤러리에서 보시면 참고가 되십니다.  



자수 칼라 도수의 제한 있나요?

특별한 제한은 없습니다만, 통상 6~9도 정도에서 대부분의 작업이 완성됩니다.  



야구팀입니다. 각각의 백 넘버를 자수할 수 있나요?

가능하십니다만, 별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자수기계는 자수를 놓는 헤드 부분이 20~24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야구팀 20인의 모자를 제작할 때, 자수기계를 1번만 작동하면 전체 지수가 완성됩니다.

하지만, 배번은 각각 넘버가 다르기때문에 자수기계의 헤드 한 개만 활성 시켜서 모자 한 장씩 작업을 해야 합니다.

즉, 20인의 배 번을 위해서, 최소 20번의 작동이 필요하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추가적인 비용을 청구 드리게 됩니다.  



각각의 이니셜을 자수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만, 이니셜의 작업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가격은 얼마나 하나요?

저희 캡보이는 직접 생산 라인으로, 주문의 수량에 비례하여 가격이 다운되는 방식입니다.

시뮬레이션을 통해서 문의하시면, 주문 모자 전반에 관한 상담과 퀄리티 대비 가장 합리적인 가격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수의 개수와 도수에 따라 가격이 올라가나요?

캡보이는 자수 라인을 보유하고 있어, 별도 청구를 드리지 않습니다.  



자수를 많이 넣으면 가격도 올라가나요?

지나치게 과도하지만 않으시다면 가격 상승은 없습니다. 이제까지 진행된 전 제품은 추가 가격상승없이 진행되었습니다.  



펀칭 프로그램이란 무엇인가요?

의뢰하시는 모자에 들어가는 그림이나 글씨를 컴퓨터 자수기계가 인식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입니다.  



결제는 언제 하나요?

시안이 확정되고 나면 샘플의 제작에 앞서, 적정한 원단의 구매, 펀칭 프로그램의 제작 등 실제적인 생산이 시작되며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주문 모자의 특성상 한 의뢰를 위해 구매된 원단 및 펀칭 프로그램은 다른 의뢰에 사용 불가하므로,

시안 확정 후 선결제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예외: 관공서, 정부기관, 군 귀관은 각 사의 지급규정을 따릅니다.)  



결제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기본적으로 무통장 선입금 방식입니다.

결재 정보는 시안 확정 후 이 계약 메일에 최종 시안, 견적, 결재 정보 내용을 포함하여 발송 드립니다.

카드결제가 필요하시면 따로 연락을 주시면 개인결제창을 생성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세금계산서 발행되나요?

계약메일 발송 시 세금계산서 발행과 관련한 정보 내용을 포함하여 발송드립니다.



생산기간은?

통상 최종 시안 확정에 후 1주일 후 샘플 발송, 샘플 확정해주시면 메인 생산하여 2주 내 납품을 스케줄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 캡보이의 생산라인에 여유가 있는 경우에는 샘플 확정에 후 1주 내도 납품 가능합니다만,

주문 모자의 수요가 많아지는 시기에는 2주 내 납품을 스케줄로 하고있습니다.

급하신 오더의 경우 미리 사용하실 날짜를 통보 주시면 생산에 참고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FILE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취소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등록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